Banner
New Post
  • 글이 없습니다.
YouTube

장학생 감사편지

선배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 경영학과 2학년 홍유나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최고관리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104

본문

13.jpg

    

안녕하세요. 이번에 향상장학회 장학생으로 선발된 홍유나입니다. 장학금 수여식에서 직접 얼굴 뵙고 인사 드리고 싶었으나 코로나 때문에 편지로 대신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되어 아쉬움이 큽니다.

 
경영대학에 입학한 지 어느덧 일년이 지났습니다. 비록 학교 강의실에서 수업을 들어보지도, 경영대 앞뜰에서 동기들과 맛있는 점심을 먹어보지도 못했지만 그간 접했던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통해 앞으로의 학교생활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커졌습니다. 경영대 학생으로서 가장 영광스러운 점은 사회 곳곳에서 활약하고 계신 훌륭한 선배님들을 뵙고 조언을 구할 수 있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고등학교 때는 보지 못했던 더 넓은 세상을 체감하며, 선배님들을 멘토로 더 나은 모습으로 발전하기 위한 자극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향상장학회의 장학생이 되어 평소 존경하던 선배님들로부터 지원을 받는다는 사실이 제게 큰 뿌듯함과 자부심으로 다가옵니다. 저 역시 훗날 서울상대동창회의 일원으로 후배들에게 보탬이되어주고 싶습니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진로에 대한 고민도 늘어나고 하고 싶은 것들도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원래는 2학년 때 교환학생을, 3학년 때 회계학 공부를 계획하고 있었는데 현재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일정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난 1월부터는 CPA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장래에 본교 회계학 교수가 되는 것이 제 장래 희망입니다. 시험 준비를 시작하면서 등록금을 비롯해 수험비용 등 경제적요인에 대한 고민이 있었는데 너무나 고맙게도 향상장학회의 도움으로 그 고민을 덜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읽고 싶은 책도 사서 읽고, CPA 수험비용에 보태서 자기개발비로 뜻 깊게 사용하겠습니다.

 

제가 받는 장학금 속에는 지금보다 더 성장하여 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생각합니다. ‘머리는 차갑게, 가슴은뜨겁게’라는 제 좌우명처럼 사회로부터 받은 도움을 다시 환원할 줄 아는 사람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끝으로, 후배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도
와주고 계신 특지자님을 비롯한 서울상대 동창회 선배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말씀 드립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 / 1 Page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