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YouTube

장학생 감사편지

희망을 주시는 서울상대향상장학회 선배님들께 / 경영학과 2학년 장은빈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최고관리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67

본문

 장은빈_증명사진.JPG

 

안녕하세요. 저는 향상장학회 장학금을 받게 된 경영학과 2학년 장은빈입니다. 우선 서울상대향상장학회를 통해 도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렇게 편지를 통해 많은 선배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쁩니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비대면으로 수업을 들으며 학우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상황이 무척 아쉽고, 1학년과 2학년 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없어 슬프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저는 기숙사 생활을 하며 학교 캠퍼스를 많이 거닐고, 도서관에서 공부하고, 소규모로 동아리 활동을 하는 지금의 학교생활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하고 싶은 일들이 많았기에 아쉬운 마음도 크지만, 자랑스러운 학교의 일원으로서 즐겁게 지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경영대에서 매일 수업을 듣고, 좋은 선배님들을 뵙고, 여러 기회를 접할 수 있는 미래를 꿈꾸며 앞으로의 학교생활이 더더욱 기대되기도 합니다. 향상장학회 장학생으로 선정되었다는 사실은 저에게 또 다른 기쁨과 자부심을 주었습니다. 지방에서 서울로 와서 학교 기숙사 생활을 하면서, 기숙사에서 필요한 생활비가 적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하게도 장학금을 기숙사에서 필요한 생활비에 보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생활비뿐만 아니라, 교재와 참고도서를 구입하고, 학습하는 데 필요한 자료와 도구들을 마련하는 데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처럼 조금 더 나은 환경에서, 온전히 공부에 성실하게 집중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드는 데 장학금을 사용할 수 있어 기쁩니다. 상대향상장학회 선배님들께서 베풀어 주신 도움은 저와 같은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과 희망을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이를 잊지 않고 베풀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겠습니다. 경제적인 걱정 없이 학업에 있어서 긍정적인 영향을 받으며 의미 있게 사용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 / 1 Page
번호
제목
이름